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굿굿 벨지안 초코 헤이즐 스테비아 스위트너, 1개, 350g 후기 직구 링크

페이지 정보

조회
95회
작성일 23-12-04 11:31

본문

굿굿 벨지안 초코 헤이즐 스테비아 스위트너 후기

굿굿 벨지안 초코 헤이즐 스테비아 스위트너는 스테비아 성분을 함유한 설탕 대체 감미료입니다.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가 가미되어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저는 평소에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이라, 설탕 대체 감미료를 찾고 있었습니다. 굿굿 벨지안 초코 헤이즐 스테비아 스위트너는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맛이 좋아서 한번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사용해 보니,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가 정말 잘 살아있었습니다. 설탕을 사용한 것과 비슷한 단맛이 나면서도, 뒷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설탕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굿굿 벨지안 초코 헤이즐 스테비아 스위트너는 설탕 대체 감미료로써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스테비아 특유의 뒷맛이 약간 느껴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설탕에 비해 단맛이 약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 시에는 설탕과 비슷한 양을 넣었다가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제가 굿굿 벨지안 초코 헤이즐 스테비아 스위트너를 사용해 본 후, 느낀 장점과 단점을 정리한 것입니다.

장점

-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가 잘 살아있다.
- 설탕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

단점

- 스테비아 특유의 뒷맛이 약간 느껴질 수 있다.
- 설탕에 비해 단맛이 약하다.


관련 상품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